‘축지법 달인’ 이주승, 빅보스 엔터와 계약 체결[공식]
배우 이주승이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이주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그와 한 식구가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렌다”고 전했다. 이어 “이주승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이어 무대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오며 무한 매력을 지닌 배우로 입지를 굳혀왔다.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주승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한 이주승은 영화 ‘방황하는 칼날’, ‘누나’, ‘소셜포비아’ 드라마 ‘고교처세왕’, ‘피노키오’, ‘프로듀사’, ‘보이스’, ‘닥터 프리즈너’, ‘해피니스’ 등을 비롯해 연극 ‘킬롤로지’, ‘빈센트 리버’ 등에 출연하며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과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 그는 연출가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직접 연출과 각본, 주연까지 맡았던 영화 ‘돛대’로 제39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으며 감독으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기도 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주도인(이주승+무도인)’ 캐릭터로 반전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주승. 여러 방면에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이주승과 체계적인 배우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춘 빅보스엔터테인먼트가 만나 발휘할 시너지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주승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박정학, 이종혁, 정희태, 구성환, 고규필, 김소라, 이봄소리, 정다은 등이 소속돼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