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내러티브 던전 '부화'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은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에 내러티브 던전 부화와 레이스 챌린지 시즌1을 업데이트 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레이스 챌린지 시즌1이 시작된다.
레이스 챌린지는 난도가 상승하는 총 10개의 구간으로 구성됐으며 유저는 전체 구간을 클리어한 기록으로 경쟁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부터 2주간 열리는 이번 던전에서는 계약이 해지되고 주인공을 지키지 못했다는 절망감에 힘들어하던 네이드가 뜻밖의 인물을 만나 한 단계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유저는 각 구역을 클리어 할 때마다 주어지는 이벤트 아이템인 이야기 타래를 소모해 5성 휘감는 비비안,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5성 A급 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레이스 챌린지 시즌1이 시작된다.
레이스 챌린지는 난도가 상승하는 총 10개의 구간으로 구성됐으며 유저는 전체 구간을 클리어한 기록으로 경쟁을 펼친다. 구간별 보상은 물론 등록된 랭킹에 따라 크리스탈, 프리미엄 퍼펫 소환권, 증폭 코어 선택박스 등의 보상을 받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