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토끼 ‘래빅’과 함께 하는 설날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용인 에버랜드는 2023년 설 연휴를 맞아 20일부터 24일까지 설날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에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한다.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설 연휴 기간 민속놀이 체험존을 운영한다.
에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2대, 3대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날 가족 패키지와 주한외국인 우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윷놀이, 투호 민속놀이 체험존, 한복 캐릭터 포토타임 운영
슈퍼주니어 스페셜 눈사람 설치, 신곡 뮤직라이팅쇼도 진행
먼저 토끼해 설 연휴를 맞아 토끼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에버랜드 정문 매직트리에서는 15m 높이의 초대형 토끼 조형물 ‘래빅’을 만날 수 있다.
래빗(rabbit)과 빅(big)의 합성어로 에버랜드가 2023년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새로운 희망과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했다. 올해의 컬러인 디지털 라벤더 색과 거대한 크기가 인증샷 명소로 SNS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포시즌스가든에서는 누워 있는 ‘래빅’을 만날 수 있으며, 토끼 모양 카드에 새해 소원을 적어 위시트리에 걸어보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래빅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총 10명을 추첨해 토끼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설 연휴 기간 민속놀이 체험존을 운영한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대형 윷놀이, 팽이, 제기, 투호, 곤장 등 다양한 민속놀이 기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카니발 광장에서는 또한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한복을 입고 등장해 손님들과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이 매일 3회 진행한다. 전통 간식인 가래떡 구이와 따뜻한 떡꼬치어묵도 맛볼 수 있다.
에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2대, 3대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날 가족 패키지와 주한외국인 우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희·신디, 방송 최초 동반출연 “쌍둥이 같다” (편스토랑)
- 이미주, 치명적인 드레스 자태 공개…청초한 분위기는 덤 [DA★]
- 김정훈, ‘친자 출산’ 전 여자친구에 1억 손배소 패소
- 윤영미, 이혼설 짜깁기한 가짜 뉴스 맹비난 [전문]
- 허경환 “60살에 예쁜 가정 원해…정자라도 얼려야” (복덩이들고) [TV체크]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