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이사할 집 '억대 인테리어 비용'에 깜짝 "통장 잔고 찍어보내겠다"(정주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주리가 집 인테리어 비용에 깜짝 놀랐다.
18일 '정주리'에는 '다가오는 이사 D-DAY 인테리어 상담받고 왔습니다(feat. 눈물나는 견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이사를 한 달 뒤쯤 간다. 남편이 하는 일이 (인테리어) 그쪽이라서 (인테리어) 상담을 해보려 한다"고 알렸다.
바뀔 인테리어 설명을 듣던 정주리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예시에 "이렇게 하고..견적 막 3~4억 아니에요?"라고 불안한 마음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정주리가 집 인테리어 비용에 깜짝 놀랐다.
18일 ‘정주리’에는 ‘다가오는 이사 D-DAY 인테리어 상담받고 왔습니다(feat. 눈물나는 견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집에서 아이들 육아에 한창이던 정주리는 “(밥 먹고) 우리 남편 사무실 간다”고 알렸다. 그는 “이사를 한 달 뒤쯤 간다. 남편이 하는 일이 (인테리어) 그쪽이라서 (인테리어) 상담을 해보려 한다”고 알렸다.
하지만 “근데 남편이랑 직접 얘기하진 않을 거다”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둘이 이야기하다 보면 조금 껄끄러워진다. 그래서 담당해 주시는 이사님과 이야기한 다음 어떻게 할지 결정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식사를 마친 정주리는 남편의 회사로 향했다. 그는 “건축도 하고 인테리어도 하고 철거도 하고 미디어도 하고 철거까지 한다”며 홍보에 나섰다.
바뀔 인테리어 설명을 듣던 정주리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예시에 “이렇게 하고..견적 막 3~4억 아니에요?”라고 불안한 마음도 내비쳤다.
시공 기간 3주 예상에 평당 최소 250~300만 원 정도 예상으로 총비용 약 1억 1000만원이 측정됐다. 정주리는 “깎으면 얼마까지 깎아요?”라고 물으며 “통장 잔고를 찍어서 보여드리겠다. 금액에 맞는 선에서 해보겠다”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연애 중 결혼 이야기 아무 의미 없어..그렇게 따지면 난 53번쯤 결혼했어야"(한혜진)
- 홍서범 "여복을 타고났다는 말에 ♥조갑경이.." 류승수 "아내와 무조건 이혼할 사주" (돌싱포맨)
- 한소희, 일상도 화보..볼수록 놀라운 비주얼
- '더 글로리' 송혜교 "다시 태어나도 송혜교?" 질문에 "NO" 단호박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유명 가수, KTX서 '턱스크' 지적에 고성방가 난동 "연예인이라 지적하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