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서 'BTS 딸기' 판다…"작년보다 4배 더 많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리향 딸기는 최근 방탄소년단 진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화제가 된 딸기다.
일반 딸기 당도(9∼10 브릭스)에 비해 11∼15브릭스로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두리향 딸기 물량을 작년보다 4배 이상 확보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롯데마트는 두리향 딸기를 비롯해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큰 '킹스베리 딸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품종 딸기 물량을 지난해보다 50% 이상 많이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가 이른바 'BTS(방탄소년단) 딸기'로 불리는 두리향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품종 딸기를 판매한다
두리향 딸기는 최근 방탄소년단 진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화제가 된 딸기다. 일반 딸기 당도(9∼10 브릭스)에 비해 11∼15브릭스로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두리향 딸기 물량을 작년보다 4배 이상 확보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롯데마트는 두리향 딸기를 비롯해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큰 '킹스베리 딸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품종 딸기 물량을 지난해보다 50% 이상 많이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이달 1∼17일 프리미엄 딸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한 만큼 다가올 설 명절에는 수요가 더 많아질 것으로 전망했다. 이 밖에 고당도 과일인 '더 뀰'(비파괴 당도 선별된 13브릭스 이상 감귤)과 샤인머스캣도 선보인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십자포화'에…한 달 새 5700억 벌어들인 한국 회사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2억이면 방 3개짜리도 구할 수 있었는데…" 신혼부부 눈물
- 작년 아파트 실거래가 급락…공시가격도 두자릿수 인하 전망
- 예방접종, 코로나 후유증도 줄인다…비접종자보다 3분의1 덜겪어
- 설날 부모님 용돈은 얼마?…'30만원'이 대세
- 신동엽 "♥PD와 결혼한 이유는 오은영 덕분, '미우새' 될뻔했는데"('오은영 게임')
- 허경환, 60살에 이루고픈 꿈 "가정...지금 정자라도 얼려야" ('복덩이들고')
- [종합] 정주리, 인테리어 견적만 1억…통장 잔고 공개 후 "깎아달라" 호소
- 故 강수연, '정이' 현장서 환한 미소…후배들과 격 없는 모습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