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CF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 두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되도록 영상을 연출해 제품의 장점을 표현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 차 활동 중인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서 5가지 컨셉의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와 얼음, 커피까지 추출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서혜진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장은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따른 입소문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신규 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호나이스, '서울 오피스가구·오피스페어' 박람회 참가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청호나이스,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 수상
-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 출시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정부·기업 위협하는 디도스, 어떻게 대응 하나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