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설 연휴 여주휴게소 이동점포에서 신권 교환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중단됐던 신권 교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여주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에서 이동 점포 신권 교환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동화기기(ATM) 등을 갖춘 특수차량으로 장소의 제한 없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귀성 고객은 신권 교환과 함께 ATM을 이용한 입출금거래와 계좌이체 등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중단됐던 신권 교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여주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에서 이동 점포 신권 교환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동화기기(ATM) 등을 갖춘 특수차량으로 장소의 제한 없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점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귀성 고객은 신권 교환과 함께 ATM을 이용한 입출금거래와 계좌이체 등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에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비스 재개를 결정했다"며 "명절 연휴 가족과 함께하는 편안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용 기자 yourpencil@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십자포화'에…한 달 새 5700억 벌어들인 한국 회사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2억이면 방 3개짜리도 구할 수 있었는데…" 신혼부부 눈물
- 작년 아파트 실거래가 급락…공시가격도 두자릿수 인하 전망
- 예방접종, 코로나 후유증도 줄인다…비접종자보다 3분의1 덜겪어
- 설날 부모님 용돈은 얼마?…'30만원'이 대세
- 신동엽 "♥PD와 결혼한 이유는 오은영 덕분, '미우새' 될뻔했는데"('오은영 게임')
- 허경환, 60살에 이루고픈 꿈 "가정...지금 정자라도 얼려야" ('복덩이들고')
- [종합] 정주리, 인테리어 견적만 1억…통장 잔고 공개 후 "깎아달라" 호소
- 故 강수연, '정이' 현장서 환한 미소…후배들과 격 없는 모습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