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다시 태어난다면 남자로…아직 못 해본 게 많다"('맛있는 녀석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민경이 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살아보고 싶다고 밝힌다.
20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보양식 특집으로 장어요리와 오리 전골 먹방을 펼치는 뚱5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를 들은 유민상은 "지금도 웬만한 남자보다 많은 걸 하지 않나?"고 하자, 김민경은 "아직 부족하다. 남자로 태어날 거다"고 답해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살아보고 싶다고 밝힌다.
20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보양식 특집으로 장어요리와 오리 전골 먹방을 펼치는 뚱5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김민경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어요리를 먹으며 "일본에서는 장어덮밥을 녹차랑 먹더라"고 설명한다. 이에 문세윤이 "일본에서 경기 있었어?"라고 질문하고, 김민경은 "스모는 아직 안 한다"고 답한다. 그러자 뚱5는 "아직이래"라며 놀린다. 또 홍윤화, 유민상은 "아무도 스모라고 안 했는데", "'운동뚱'에서 스모를"이라고 거든다.
이후 김민경은 "다음 생에서는 남자로 태어나, 못해본 걸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낸다. 이를 들은 유민상은 "지금도 웬만한 남자보다 많은 걸 하지 않나?"고 하자, 김민경은 "아직 부족하다. 남자로 태어날 거다"고 답해 눈길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유민상은 "크리스마스 때 뭐 했나?"라는 홍윤화의 질문에 "잤다. 23일 밤에 자서 26일 아침에 일어났다. 깨니까 아무 일 없고 좋더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