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펫팸족 공략 ‘마이펫 플랜’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를 공략한 맞춤형 서비스 '마이펫 플랜'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펫 플랜은 펫 케어 기능을 탑재한 가전 구매자가 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용 음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마이펫 플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펫 웨어러블 기기를 비롯해 병원, 교육, 장례 등 반려동물의 라이프사이클별 특화 서비스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년간 최대 90만원까지 혜택…49개 모델 대상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를 공략한 맞춤형 서비스 ‘마이펫 플랜’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카드로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삼성닷컴 등에서 삼성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한 후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
마이펫 플랜에 가입한 뒤 e식품관에서 매월 6만5000원 이상의 펫푸드를 비롯한 식품을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3년 간 최대 9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랜 가입 대상 제품은 △펫 전용 브러시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 △강력한 펫 전용 필터를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Air™ △반려동물 오염·털 제거 특화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등 49개 모델이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펫 플랜’은 1,500만명에 달하는 펫팸족들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기, 서비스, 콘텐츠 등 이업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고객 경험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 부모님 용돈 얼마 드려야 하나"···10명 중 3명 이상 '30만원'
- "MZ들 진짜 에어팟 끼고 일해?"..사회성 꼴등은?
- "좋아해요, 남친 있어요?"…가명 사용한 前남편의 스토킹
- 신혼부부 엽총으로 죽인 살인범…사형폐지 외치다[그해 오늘]
- 韓 성형수술 받으려다 자국민 사망하자 中 여론 악화
- [단독]"자잿값 등 너무 올라"…동부건설, 방배신성재건축 중단
- 추신수 "1400억 초대형 계약 후 1200평 저택 장만"
- 유명 가수, KTX서 '턱스크' 난동…"붉은 점퍼 입었다" 누구?
- "비용절감 한다더니"…하루 2억원씩 받은 디즈니 임원 논란
- "유치원 일 얘기하면 지옥 가"…인천 숲놀이시설 아동학대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