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스마트올, 겨울방학 '맞춤 학습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은 겨울방학을 맞아 자사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에 학생 단기 성적 향상을 돕는 맞춤 학습 콘텐츠를 오픈했다.
겨울방학 특강은 웅진스마트올 △오늘의 학습 △특별학습 섹션에서 수강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은 겨울방학을 맞아 자사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에 학생 단기 성적 향상을 돕는 맞춤 학습 콘텐츠를 오픈했다.
핵심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겨울방학 특강'을 열었다. 내달 28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강의는 △교과 중심의 문해력 특강 1종 △연산·도형·심화 수학 특강 3종 △시대별 한국사 특강 4종으로 구성됐다. 겨울방학 특강은 웅진스마트올 △오늘의 학습 △특별학습 섹션에서 수강할 수 있다.
수학·영어 과목 학습을 도울 수 있는 솔루션도 함께 출시했다. '웅진스마트올' 내수학 '분수' 과정을 쉽게 익힐 수 있는 교육 콘텐츠 '분수행성 테라포밍'을 오픈했다. 분수 행성을 제2의 지구로 건설해 나가는 콘셉트에 실제 교육과정에 기반한 스테이지를 더해 학습의 재미와 동기를 부여한 게 특징이다. AI 영어 학습 솔루션인 'AI올링고영어'에는 인공지능이 학습 결과와 추천 교육코스를 차시 단위로 표현해 주는 'AI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학생 문해력과 독서 습관을 길러 주는 'ALL도서관'을 업그레이드했다. 한글 도서 수를 기존 대비 2배 수준으로 늘리고, 전체 과목에 흩어져 있던 책·영상·영어 콘텐츠를 유형별로 새롭게 분류해 아이들의 독서 선택 폭과 이용 편의성을 제고했다.
원자희 웅진씽크빅 스마트올유초등사업팀장은 “겨울방학에는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면서 새학년 준비를 위해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문해력, 수학, 한국사 등 이번 겨울 특강 콘텐츠가 분야별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보스포럼] 글로벌 CEO 만난 尹 "韓, 세계 최고 혁신허브 만들 것"
- [다보스포럼] 세계 풍력터빈 1위 베스타스, 한국 투자 신고
- 조광페인트 "5G 음영지역 페인트칠로 없애"
- 우크라 키이우 외곽서 헬기 추락...내무장관 등 14명 숨져
- ETRI, 암 조기진단 활용 가능한 영상기술 개발...기존 대비 가격 90% 낮춰
- 보타닉센스-에이플렉스글로벌, '베트남 진출 협력·총판' 맞손
- 위험천만 '기절' 챌린지…아르헨 12세 소녀의 죽음, 친구들에 생중계됐다
- "등받이 세워라" 싸움 끝?...좌석 '눕히기' 기능 빼는 항공사들
- 이창용 한은 총재 “물가·금융안정 트레이드 오프 고려하겠다”
- 베스핀글로벌, UAE 1위 통신사와 클라우드 합작법인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