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게임 '나인업 컬렉터블', 전설의 왕조 현대 유니콘스 공개
이원희 2023. 1. 19. 10:3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구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컬렉터블(이하 9UP 컬렉터블)'에 1.6.0 선수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출시 연도 2000년부터 2008년을 빛낸 주요 선수들이 대거 투입됐으며, 탑클래스 4th 및 팀플레이어 4th, 카드 뒷면 템플릿 탑재, 카드팩 구성&신규 카드팩, 현대 유니콘스 추가 등이 포함돼 있다.
출시 연도가 업데이트되면서 신규 구단으로 2000년대 역대 최강의 팀으로 군림했던 현대 유니콘스가 공개됐다. 이에 맞춰 현대 유니콘스 소속 탑클래스, 팀플레이어 카드도 발매되면서 현대 유니콘스를 추억하는 올드 야구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9UP 컬렉터블'은 다수의 야구게임을 개발한 에이스프로젝트의 노하우가 집약된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BO 공식 라이선스 기반 실제 기록과 경기 스케줄 반영, 디지털 아트 색채로 그려진 선수 카드 이미지 수집 등 야구팬을 비롯해 야구 게임 마니아층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게임 곳곳에 잘 녹여져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9UP 컬렉터블'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