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아이즈, 인니 KB부코핀은행 정보계시스템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아이즈는 KB국민은행의 인도네시아 자회사 KB부코핀은행과 정보계시스템 구축 계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세계 최대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기업인 DXC테크놀로지와 협력, DW(Data Warehouse), 리스크관리, 규제·내부 보고 시스템 등 KB부코핀은행의 업무 시스템인 정보계 구축을 담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아이즈는 KB국민은행의 인도네시아 자회사 KB부코핀은행과 정보계시스템 구축 계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계약금은 약 40억원이다
회사는 세계 최대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기업인 DXC테크놀로지와 협력, DW(Data Warehouse), 리스크관리, 규제·내부 보고 시스템 등 KB부코핀은행의 업무 시스템인 정보계 구축을 담당한다.
아이티아이즈 관계자는 “디지털 금융솔루션 전문업체로서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증명함으로써 향후 국내 금융권 시장을 넘어 해외 금융권 시장에 진출하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티아이즈 관계자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을 비롯해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업체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디지털 금융솔루션의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회사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보스포럼] 글로벌 CEO 만난 尹 "韓, 세계 최고 혁신허브 만들 것"
- [다보스포럼] 세계 풍력터빈 1위 베스타스, 한국 투자 신고
- 조광페인트 "5G 음영지역 페인트칠로 없애"
- ETRI, 암 조기진단 활용 가능한 영상기술 개발...기존 대비 가격 90% 낮춰
- 보타닉센스-에이플렉스글로벌, '베트남 진출 협력·총판' 맞손
- 위험천만 '기절' 챌린지…아르헨 12세 소녀의 죽음, 친구들에 생중계됐다
- "등받이 세워라" 싸움 끝?...좌석 '눕히기' 기능 빼는 항공사들
- 이창용 한은 총재 “물가·금융안정 트레이드 오프 고려하겠다”
- 베스핀글로벌, UAE 1위 통신사와 클라우드 합작법인 설립
- K-애그테크, UAE 이어 다보스서도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