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릭스, 언제나 ‘스테이’ 생각뿐[화보]

이유민 기자 2023. 1. 19. 1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릭스 화보. 뷰티쁠 제공.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가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19일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의 소년미가 매력적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필릭스는 신비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주던 모습과 달리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도 필릭스만의 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필릭스 화보. 뷰티쁠 제공.



스트레이 키즈는 ‘JYP 최초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아티스트다.

캐스팅 당시 이 정도의 아티스트가 될 거라고 상상했는지의 질문에 필릭스는 “잘 되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는 건 거짓말이지만 그것보다 아티스트로서 우리 팀만의 음악과 색깔, 그리고 팀 내에서 제 자리가 가지는 의미를 찾는 것에 집중할 뿐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그동안 해왔던 것처럼 편하고 즐겁게, 또 스테이(공식 팬덤명)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달리고 싶다“고 밝혔다.

필릭스 화보. 뷰티쁠 제공.



스트레이 키즈는 현재 팬데믹 상황이 완화된 뒤 맞은 월드투어 중이다. 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였는지 묻는 말에는 “오랜만에 전 세계 스테이를 보며 무대에 설 수 있다는 자체가 너무 행복하고 특별해 하나만 콕 짚어 말할 수 없다”고 답하며 요즘 행복하다고 느낄 때가 많은데, 그중 많은 부분은 스테이에게서 받은 것이라며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여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필릭스의 비주얼 화보는 ‘뷰티쁠’ 2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