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뮤지컬 비교 영상 공개…생생함 더해진 ‘단지동맹’ 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영웅'이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과의 본격 비교 영상 2탄 '단지동맹' 편을 공개했다.
이처럼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본격 비교 영상 2탄 '단지동맹' 편을 공개한 '영웅'은 극장가에 잊히지 않는 여운을 남기고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영웅’이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과의 본격 비교 영상 2탄 ‘단지동맹’ 편을 공개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웅’ 비교 영상 2탄은 스크린과 무대를 뛰어넘는 웅장함과 가슴 벅찬 감동을 전하며 1탄 ‘배고픈 청춘이여’ 넘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영웅’은 자작나무 숲의 차가운 공기까지 느껴지는 생생함과 더불어 얼굴 근육의 미세한 변화까지도 표현한 정성화의 흡인력 넘치는 연기로 몰입을 한층 끌어올린다.
반면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을 비롯한 독립군들의 앙상블이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조국의 독립을 위한 12인의 비장한 결의는 장르를 뛰어넘는 깊은 울림을 전하며 특별한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본격 비교 영상 2탄 ‘단지동맹’ 편을 공개한 ‘영웅’은 극장가에 잊히지 않는 여운을 남기고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카즈하, 청순 분위기 속 잔뜩 화난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제시카, 과감한 속옷 노출[똑똑SNS] - MK스포츠
- 서주원 “전처 김민영 돌발 행동 황당, 주장 사실과 달라…법적 대응 계획”(전문) - MK스포츠
- 르세라핌 측 “김채원 열애?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벤투, 폴란드축구대표팀 감독 최종 2인 후보 포함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슈퍼스타 김도영 오늘도 터졌습니다! 만루홈런 괴력, 日 ERA 1위 쿠바 괴물 초구 공략 [MK타이베이]
- 황선홍 제치고 역대 2위로?…’황새’ 바라보는 ‘쏘니’ 손흥민, A매치 대기록 새로 쓰나 - MK스
- 무리뉴는 왜 자른 걸까... 로마, 소방수로 73살 라니에리 낙점···‘공식 발표만 남았다’ - MK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