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쥬록스 그룹, ㈜무송엘티씨와 손잡고 홈 헬스케어 시대 열어
‘오피온’, 간, 콜레스테롤 당뇨수치 및 에이즈, 암 등 각종질병의 조기 발견에 도움
우쥬록스의 뉴미디어 채널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선도
국내 대표 뉴미디어 솔루션 컴퍼니 우쥬록스(UZRS) 그룹(대표 박주남)은 ㈜무송엘티씨(대표 이홍석)와 국내 및 해외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쥬록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헬스케어 신사업에 진출한다. 무송엘티씨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분광기 기술을 활용한 제품들을 우쥬록스의 브랜딩 솔루션과 다양한 채널 마케팅 컨텐츠를 활용하여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무송엘티씨(Moosong LTC)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헬스케어 연구개발, 제조 기업으로 무채혈 진단기인 ‘오피온(OPHION)’을 개발해 출시했다. ‘오피온’은 기존의 채혈을 통한 측정방식이 아닌, 분광 기술을 이용해 비침습을 통한 생체 인식으로 측정하는 기기로,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 효과 및 환자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분광기술이란 빛의 발광과 흡수에서 발생되는 빛의 스펙트럼을 에너지의 함수로 측정함으로써 분석 대상의 물리적, 화학적.신체적 정보를 알고리즘화하여 표현하는 기술이 광 바이오센서기술이다.
‘오피온’은 소화계 질환인 간 기능 이상, 비뇨 생식계 질환인 여성 폐경과 갱년기, 내분비 대사질환인 갑상선질환, 고콜레스테롤혈증 및 당뇨의 이상 수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혈중 알코올 농도, 빈혈, 에이즈 및 암의 유무를 빠르게 확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휴대가 편한 디지털 기기로 앱과 연동하여 실시간 자기진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현재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여 질병의 조기 진단 및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우쥬록스 그룹의 박주남 대표는 “무송엘티씨가 가지고 있는 혁신적인 바이오센서 기술은 각종 질환의 조기 발견과 진단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우쥬록스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하여 홈 헬스케어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