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멘탈케어"…캐시워크 '마인드키'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음을 챙기기 위한 모바일 멘탈케어 서비스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넛지헬스케어는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모바일 멘탈케어 서비스 '마음챙김'이 기능을 전면 개편하고 '마인드키'로 리뉴얼 출시됐다고 1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마음챙김' 기능 전면 개편하고 리뉴얼 출시
크리에이터 사운드 고도화·사용자별 최적화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마음을 챙기기 위한 모바일 멘탈케어 서비스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넛지헬스케어는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모바일 멘탈케어 서비스 '마음챙김'이 기능을 전면 개편하고 '마인드키'로 리뉴얼 출시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출시 이후 누적 재생 수 800만회를 돌파한 모바일 멘탈케어 서비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다.
우선 크리에이터와 사용자 간의 소통 강화를 위해 '크리에이터 사운드' 서비스를 고도화했다. 크리에이터 사운드는 마음 안정을 돕는 오디오 콘텐츠의 다양성 확보를 위해 캐시워크가 지난해 음원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선보인 기능이다.
마음 안정을 위한 습관 형성을 돕는 사용자별 서비스 최적화도 진행했다. 오디오 콘텐츠의 누적 재생 시간과 날짜 등이 담긴 템플릿으로 매일의 마음챙김 습관을 기록할 수 있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캐시워크 사용자라면 마인드키에서 현재 1000개 이상의 다양한 고품질 오디오 콘텐츠를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며 "마음 안정이 필요한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심리적, 금전적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