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직소싱 안주 할인 판매…"혼술족 공략"

배지윤 기자 2023. 1. 19.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는 혼술족을 공략해 19일부터 와인은 물론 소주·맥주와도 어울리는 이색 안주로 '잭링크스 소고기 육포 3종'(비프져키오리지널·비프져키페퍼드·비프스테이크바)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김진영 이마트24 해외소싱MD는 "고객이 근거리 쇼핑채널인 편의점에서 해외 유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잭링크스와 오랜 기간 협의하여 잭링크스 소고기 육포 3종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안주 상품을 지속 선보여 전국 이마트24 매장이 홈술족들의 홈바는 물론 안주 창고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잭링크스 소고기 육포 3종 판매
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잭링크스' 소고기 육포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마트24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이마트24는 혼술족을 공략해 19일부터 와인은 물론 소주·맥주와도 어울리는 이색 안주로 '잭링크스 소고기 육포 3종'(비프져키오리지널·비프져키페퍼드·비프스테이크바)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미국 육포시장 내 1위이자 글로벌 육포 브랜드인 잭링크스(Jack Link`s)의 소고기 육포 3종으로 이마트24가 고객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해외 유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직소싱한 상품이다. 뉴질랜드산 청정 소고기 원육을 사용해 두툼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쫄깃한 식감으로 술 안주는 물론 단백질 섭취용 미트스낵으로도 손색이 없다.

육포 외에도 이마트24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치즈·올리브·하몽 등과 함께 라구소스오징어캔, 올리브오일피클정어리캔과 같은 해외 통조림 상품도 운영 중이다.

주류&안주류 구매 증가에 안주류 할인 상품도 지난해 대비 30% 늘렸다. 1월 한 달간 이마트24를 이용하는 고객은 '가메골 고기·김치·반반 왕만두', '안주야 매콤직화곱창', '직화불막창·직화무뼈닭발' 등 인기 냉장·냉동 안주류 180여종을 2+1으로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대구식 쇠고기육개장', '껍질없는 간편한 조각사과', ‘친친 오리지널·콘치즈 소시지' 등 40여 종의 다양한 안주류를 대상으로 1+1 행사도 진행한다.

또 홈술을 즐기는 고객이 이마트24의 맛좋은 밀키트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마트24는 이달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달의 밀키트' 상품(소고기버섯잡채·제주흑돼지묵은지찜·육수가득소불고기전골·대한곱창곱창전골)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주류 및 안주류 구입이 가장 많은 금·토요일에 맞춰 맥주 번들 행사도 진행한다. 평소 맥주·와인 등 주류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에 더해 매주 금·토·일·월에 '에딩거 500㎖*4캔', '필스너우르켈 500㎖*4캔', '밀러 500㎖*6캔', '블루문 500㎖*6캔' 등의 인기맥주 번들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

이 밖에 이마트24는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1월 와인&비어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로쉐마제까베네쇼비뇽과 그랑파씨오네를 비롯한 와인 26종과 투썸콜드브루스타우트 등의 맥주 86종을 할인 행사가에 판매한다.

김진영 이마트24 해외소싱MD는 "고객이 근거리 쇼핑채널인 편의점에서 해외 유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잭링크스와 오랜 기간 협의하여 잭링크스 소고기 육포 3종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안주 상품을 지속 선보여 전국 이마트24 매장이 홈술족들의 홈바는 물론 안주 창고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