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화보, 봄을 부르듯 사랑스러운 미모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 19. 10:2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웬디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싱글즈

레드벨벳 웬디의 화보가 공개됐다.

<싱글즈>가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의 멤버 웬디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웬디는 어느 때보다 화사한 모습으로 표지를 장식했다.

또한 다가올 봄을 미리 만나듯, 사랑스럽고 따뜻함이 묻어 나오는 비주얼에 현장의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웬디는 레드벨벳과 더불어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에서도 활동중이다.

이에 1월 16일 첫 미니 앨범 ‘Stamp On It’ 발매를 시작으로 매일 바쁜 나날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책임감’이라는 키워드가 눈에 들어오는데, 이에 대하여 웬디는 “나의 자존감은 팬들이 끌어올려 준다. 그리고 애정 가득한 메시지가 나를 강하게 만든다. 그들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라며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어 “팬들이 ‘우리와 앞으로도 오래 함께하자’라고 말할 때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거듭 다짐한 한 해였다”고 전했다.

새해의 시작과 함께 웬디는 “지난 2022년은 나를 되돌아보고 많이 배우는 한 해였다. 라디오 진행을 하며 출중한 아티스트를 수없이 만나면서 더 발전해야겠다는 자극도 많이 받았다”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2023년에는 조금 더 똑똑하고 성숙한 내가 되었으면 한다. 더욱이 더 열심히 달려봐야겠다는 마음이 크다”고 덧붙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