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극단적 절식 희화화 조장 논란에 '소식좌 영상' 삭제 후 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숙이 극단적 절식 희화화 조장 논란을 산 유튜브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18일 김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 커뮤니티에 "16일 게재한 영상과 관련해 소중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하다"고 글을 올렸다.
그러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소식이 아닌 극단적 절식 수준의 식사 방식을 문제 의식 없이 희화화 용도로 쓰였다고 지적했고, 김숙은 다음날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여러 방면으로 고민해 더 좋은 콘텐츠 만들 것"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방송인 김숙이 극단적 절식 희화화 조장 논란을 산 유튜브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18일 김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 커뮤니티에 "16일 게재한 영상과 관련해 소중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하다"고 글을 올렸다.
김숙은 지난 16일 박소현과 산다라박이 출연한 이른 바 '소식좌 영상'을 '김숙티비'에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김숙은 어떤 음식이든 조금만 먹는 '소식좌'로 유명세를 탄 박소현과 산다라박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 MC 대기실에서 한 입만 먹고 남긴 과자와 수박 등을 자신이 다 먹는 콘셉트로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소식이 아닌 극단적 절식 수준의 식사 방식을 문제 의식 없이 희화화 용도로 쓰였다고 지적했고, 김숙은 다음날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여기에 보통 체형인 김숙이 박소현과 산다라박에 비해 비정상인 것처럼 보이게 그렸다는 비판도 이어지면서 논란이 됐다.
끝으로 김숙은 "앞으로 여러 방면으로 고민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도록 하겠다. 다음 주 월요일 8시 새 콘텐츠로 돌아오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군복' '이재명-김성태 투 샷?'…사진이 부른 파장
- 주말 홀로 檢 출석…'리스크 대응' 달라진 이재명
- 40시간 확인 어떻게?…월 30만원 '돌봄수당' 부정수급 우려
-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금융당국 압박에 결국 '용퇴'…차기 회장 누가될까
-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금융당국 압박에 결국 '용퇴'…차기 회장 누가될까
- "탈이 났지만, 또 새 예능"…오은영의 과유불급 [TF초점]
- 분초 다투는 '퀵커머스' 시장…배민·요기요·쿠팡이츠 사업 확대
- [오늘의 날씨] 출근길 추위 여전…밤부터 눈·비
- 서울시-전장연 면담 평행선…지하철 탑승시위 재개 조짐
- 증권가, 영풍그룹 캐시카우 '고려아연' 목표주가 줄줄이 하향조정,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