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라인스튜디오, 모바일 퍼즐 게임 `여신강림` 사전등록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웹툰은 웹툰 '여신강림'을 기반으로 라인스튜디오가 개발한 첫 모바일 퍼즐 게임 '여신강림'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퍼블리싱(유통)은 스튜디오리코와 라인스튜디오가 공동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웹툰 '여신강림'은 2018년 연재를 시작한 이후 글로벌 누적 조회수 58억뷰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웹툰은 웹툰 '여신강림'을 기반으로 라인스튜디오가 개발한 첫 모바일 퍼즐 게임 '여신강림'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퍼블리싱(유통)은 스튜디오리코와 라인스튜디오가 공동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같은 색상의 블록을 3개 이상 맞춰 터뜨리는 매치3 퍼즐 장르로 글로벌 이용자들과 대결해 등급별 순위를 올릴 수 있다. 임주경, 이수호, 한서준 등 웹툰 '여신강림'의 주요 캐릭터들이 대전 캐릭터로 등장한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대전 캐릭터의 비주얼이 업그레이드되고 꾸미기 기능을 이용해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웹툰 '여신강림'은 2018년 연재를 시작한 이후 글로벌 누적 조회수 58억뷰를 기록 중이다. 평범한 여고생 임주경이 메이크업으로 탈바꿈하면서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라인과 네이버의 브랜드 컬러에서 착안한 '한정판 초록색 교복 코스튬'을 선물하며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곡살인 이은해·조현수 `범인도피 교사` 혐의 징역 3년 추가
- 강남 육횟집 여사장 알몸 시위…"건물주가 보증금·월세 턱없이 올렸다" 주장
- "재밌다" 외치다 갑자기 비명…네팔여객기 사고 마지막 영상
- 군복입은 김건희 여사 "고공강하 제일 멋있어"…장병들 "여사님 사랑합니다"
- 전여옥, 나경원에 폭탄발언 “한 번 깡그리 말아먹은 ‘180석 전과’ 있음에도…”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