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그린, 비건 모공팩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 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올리브영의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은 성분 전문가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공동개발한 비건 모공팩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 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 팩은 불순물에 대한 걱정을 줄이기 위해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함께 전 성분을 깐깐하게 선정하고 걸러 완성한 제품이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케어 뿐 아니라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갱이 없는 저자극 비건 모공팩으로 성분 및 자극 걱정없이 모공피지 케어 가능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CJ 올리브영의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은 성분 전문가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공동개발한 비건 모공팩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 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알갱이를 없애 극강의 부드러운 제형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케어 뿐 아니라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4중 모공(볼륨/면적/개수/최대깊이) 개선 효과 및 모공피지 세정 효과를 입증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절에도 쉴 틈 없네요"…올해도 '집' 못가는 사람들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이란도 양해 필요", "적은 맞지않나"…與 잇따라 대통령 두둔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오일머니의 효과’ 남자 골퍼들이 태국으로 몰려간 이유
- 스위스서 '앙코르' 외친 尹…김건희 여사도 웃었다
- CEO 으름장 놓던 중대재해처벌법…처벌은 없었고, 산재도 못 줄였다
- 탁현민 "김건희 여사, '때' 알아야...文 북카페는 소박하게"
- '다 캐논이더라' 이재용 "니콘 분들이 섭섭하시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