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지난해 200만 여행객 분석 ‘베스트 여행 어워즈’ 발표

생활경제부 2023. 1. 19.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이 지난해 자사 앱을 이용한 200만명 고객의 인기 여행 상품을 분석한 ‘마이리얼트립 베스트 여행 어워즈’를 19일 발표했다.

마이리얼트립 베스트 여행 어워즈는 마이리얼트립에 등록된 해외 투어∙액티비티, 한인민박, 국내 호텔∙리조트 대상으로 인기여행 상품들을 선정해 올 한해 동안 어워즈 페이지에 특가 상품을 노출하고 어워즈 뱃지를표시할 예정이다.



이번 마이리얼트립 베스트 여행 어워즈는등록된 여행 상품들의 예약 건수, 평점, 후기 등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주요지역으로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비교적규제가 완화 됐던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등 유럽 도시와 LA 지역이 강세를 보인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여행 어워즈에 선정된 인기 여행상품으로는 ▲투어∙액티비티: 가이드 및 버스투어, 박물관, 디즈니랜드 입장권 ▲한인민박: 총 14개 한인 운영 민박 ▲국내 호텔: 롯데호텔(서울, 월드), 레스케이프, 페어몬트 엠배서더, 포포인츠바이 쉐라톤 ▲국내 리조트: 휘닉스 평창, 소노벨 비발디파크, 하이원 리조트, 제천리솜 레스트리, 양양 더앤리조트호텔&스파 등 총 39개 상품이 선정됐다.

마이리얼트립은 매년 베스트 여행 워즈를 발표할 예정으로 코로나19 규제가 완화 됨에따라 전세계 더 다양한 지역의 상품들이 소개하고 여행객들에 최저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등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여행지를 선정해예비 여행객들에게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어워즈를 발표하게 됐다”며 “해외여행이 본격화된 만큼 마이리얼트립이 더 나은 여행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익스피디아과 제휴를 통한 해외숙박서비스를 독자적 시스템 개발을 통해 전세계 60만개 숙소를 검색부터 예약 및결제까지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여행에 필요한 항공, 숙박, 투어, 렌터카까지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제공하고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