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노트북 등 IT 가전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는 1월 한 달간 정보기술(IT)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묘하게 끌리는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IT 가전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자녀를 위한 명절 선물로도 적합해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1월 한 달간 정보기술(IT)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묘하게 끌리는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200만원 이상의 노트북과 데스크톱 PC를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IT 가전 동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노트북 행사 모델을 특정 모니터, 외장하드 등 IT 제품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엑스박스(XBOX)를 행사 카드로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전자랜드가 순수 정품 하드웨어 및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순정 조립 PC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 제휴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7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오는 30일까지 IT 가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브랜드 노트북을 포함해 모니터, 프린터기 등의 주요 IT 가전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더해 상품별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온라인 전용 쿠폰까지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IT 가전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자녀를 위한 명절 선물로도 적합해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보스포럼] 글로벌 CEO 만난 尹 "韓, 세계 최고 혁신허브 만들 것"
- [다보스포럼] 세계 풍력터빈 1위 베스타스, 한국 투자 신고
- 조광페인트 "5G 음영지역 페인트칠로 없애"
- 보타닉센스-에이플렉스글로벌, '베트남 진출 협력·총판' 맞손
- 위험천만 '기절' 챌린지…아르헨 12세 소녀의 죽음, 친구들에 생중계됐다
- "등받이 세워라" 싸움 끝?...좌석 '눕히기' 기능 빼는 항공사들
- 이창용 한은 총재 “물가·금융안정 트레이드 오프 고려하겠다”
- 베스핀글로벌, UAE 1위 통신사와 클라우드 합작법인 설립
- K-애그테크, UAE 이어 다보스서도 주목
- 로톡·규제개혁추진단, "혁신 서비스 활성화로 국민 효익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