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지역아동센터에 '마음 나눔 꾸러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은 설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명절음식과 과일로 구성된 '마음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들을 LG헬로비전 원주 오픈 스튜디오로 초청해 설 맞이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특히 LG헬로비전은 이번 프로그램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와 연계했다.
LG헬로비전은 20여명의 어린이를 오픈 스튜디오로 초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서정윤 기자)LG헬로비전은 설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명절음식과 과일로 구성된 '마음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들을 LG헬로비전 원주 오픈 스튜디오로 초청해 설 맞이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이번 활동은 금리 상승,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명절 기간 지역 어린이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LG헬로비전은 이번 프로그램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와 연계했다. 꾸러미를 구성한 떡국떡, 한우 곰탕팩, 김, 사과 등 모든 물품은 제철장터 새해 기획전을 통해 준비했다. 꾸러미는 원주시에 위치한 모든 지역아동센터 29개소 585명의 어린이 가정과 각 센터에 전달됐다.
LG헬로비전은 20여명의 어린이를 오픈 스튜디오로 초청했다. 지역 소통과 커뮤니티 활성화라는 취지에 맞게 오픈 스튜디오에서 설 맞이 '만두 빚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어린이들은 만두를 직접 빚었다.
이수진 LG헬로비전 ESG팀장은 "앞으로 지역사회와 더 많이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정윤 기자(seojy@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U+, LG헬로비전 '전기차 충전사업' 인수
-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 설맞이 특별전 진행
- LG헬로비전, 지역 밀착형 대담 프로그램 '헬로 이슈토크' 1년 프로젝트 시작
- 송구영 LG헬로비전 "케이블TV 미래 성장 모멘텀 확보할 것"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정부·기업 위협하는 디도스, 어떻게 대응 하나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