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번엔 킹받는 美친개 변신"…진선규 주연 '카운트' 2월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먼 영화 '카운트'(권혁재 감독, 필름케이 제작)가 오는 2월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처럼 진선규의 유쾌한 활약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카운트'는 2022년을 풍미한 '꺾이지 않는 마음', 긍정의 에너지를 이어받아 2023년 새해 극장가에도 기분 좋은 한 방을 날릴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카운트'(권혁재 감독, 필름케이 제작)가 오는 2월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해 '공조2: 인터내셔날'을 통해 인상적인 액션과 악역 연기로 698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진선규가 2023년 새해,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미(美)친개 마이웨이 캐릭터로 유쾌하게 돌아온다.
이번에 공개된 '카운트'의 티저 포스터는 자타공인 충무로 대세 진선규의 새로운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거 올림픽 국가대표였지만 은퇴 후 남은 건 고집뿐인 시헌으로 변신한 진선규는 90년대를 풍미했던 까치집 머리와 컬러풀한 트레이닝복 차림의 레트로 스타일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다.
여기에 '마이웨이. 오직 직진'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개성 넘치는 캐릭터 시헌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2023년 킹받는 美친개가 온다'라는 카피는 주변 사람들을 뒷목 잡게 할 시헌의 예측할 수 없는 행보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진선규의 유쾌한 활약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카운트'는 2022년을 풍미한 '꺾이지 않는 마음', 긍정의 에너지를 이어받아 2023년 새해 극장가에도 기분 좋은 한 방을 날릴 전망이다.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의 신작으로, 진선규를 비롯한 오나라,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 등 탄탄한 연기력의 믿고 보는 배우들과 빛나는 신예들의 파이팅 넘치는 케미스트리 역시 자신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진선규, 성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 등이 출연했고 '해결사'의 권혁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 이혼' 지연수, “'핏덩이' 암검사 받아야하는데…” 충격 고백. 투잡 뛰며 억대 빚 갚아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손석희, 새해 맞이를 지하 대피소에서..전쟁 지역 취재 중 아찔 상황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