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힙합신 신예 노체씬토마, '뉴페이스 프로젝트' 첫 주자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NHN벅스 새 프로젝트 'New Face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New Fac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인 신인 아티스트 nochexintoma(노체씬토마)의 디지털 싱글 '앳 더스크(At dusk)'가 오는 2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ew Face 프로젝트'는 역량이 있는 신인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에게 음원 제작을 지원하는 NHN벅스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첫 번째 가창자인 노체씬토마는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앳 더스크'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 아티스트다.
타이틀곡 '다크(Dark (with. ivwan))'는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한 남자의 스토리가 담긴 Alt-R&B 곡이다. 프로듀서 ivwan(이봔)의 세련되고 중독적인 트랙과 노체씬토마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헤이트 유(Hate u)'는 두 남녀가 서로를 너무 원하고 사랑하지만 현실의 벽을 깨기 두려워서 망설이고 결국 서로 미워해야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의 현실 공감을 높일 예정이다.
신인 프로듀서 이봔은 작곡, 편곡뿐만 아니라 음악 피처링,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펼쳤다. 노체씬토마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 기대를 높인다.
노체씬토마가 부른 신곡 타이틀곡 '다크'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12시 공개된다.
[사진 = NHN벅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