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 상철 “누굴 좋아한 적 없어…연애 느낌 배울 기회 無”(나는솔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쏠 특집' 12기 상철이 연애 경험에 대한 마음을 이야기했다.
1월 18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2기 모태솔로 남녀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12기 솔로남녀들의 심야데이트가 그려졌다.
한편 영자는 보람, 성취감이 가장 중요해 연애 시기를 놓치며 모태솔로가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모쏠 특집' 12기 상철이 연애 경험에 대한 마음을 이야기했다.
1월 18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12기 모태솔로 남녀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12기 솔로남녀들의 심야데이트가 그려졌다. 상철과 영자가 1:1로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특히 상철은“사실 누구를 좋아해본 적도 없고”라며 “연예인 쪽도 딱히 관심이 없고 좋아하는 사람도 딱히 관심이 없는 스타일이라 친근하게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그냥 마냥 좋은 느낌이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그는 “근데 친구처럼 인지 연애의 느낌인지 (다르니까) 그게 배울 기회가 없었다”고 고백했다.
한편 영자는 보람, 성취감이 가장 중요해 연애 시기를 놓치며 모태솔로가 됐다고 밝혔다.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40년 뒤 이 모습” 백발의 아이돌 등장 ‘깜짝’(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이하늬 “김태희 보디가드 출신→미코 출전하라는 母와 충돌, 딸 낳고 화해”(유퀴즈)[어제TV]
- 추신수 “계약금 1400억 받고 1200평 집부터 사→2천만원 회식비 한턱”(옥문아들)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
- 황보라, 시父 김용건도 놀랄 흑역사 졸업사진 “그래도 중상위권이었어요”
- 제시카, 中 가더니 속옷만 입은 파격 근황‥같은 사람 맞아?
- 9기 옥순, 럽스타 삭제로 결별설…♥골프 사업 연하남도 새 계정 만들어
- 방탄소년단 진, 직접 공개한 수료식 인증샷…이렇게 잘생긴 조교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