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손명오, 살아있었나…네티즌 난리난 '본체' 김건우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 손명오는 아직 살아있을까.
배우 김건우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를 직접 홍보했다.
김건우는 18일 "오랜만에 손명오 그리고 3월 10일 part2"라는 글과 함께 손명오로 촬영했던 순간들을 공유했다.
이날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 파트2 공개가 3월 10일로 확정되면서 파트2 스틸컷들이 공개됐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더 글로리' 손명오는 아직 살아있을까.
배우 김건우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를 직접 홍보했다.
김건우는 18일 "오랜만에 손명오 그리고 3월 10일 part2"라는 글과 함께 손명오로 촬영했던 순간들을 공유했다.
이날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 파트2 공개가 3월 10일로 확정되면서 파트2 스틸컷들이 공개됐던 바. 배우들도 각자 홍보에 나선 가운데 문동은(송혜교 분)의 학교폭력 가해자 손명오 역을 맡았던 김건우도 홍보에 힘을 보탰다.
그러나 손명오는 파트1에서 갑자기 사라져 살해 의심을 받았던 인물. 그랬던 손명오의 등장에 네티즌들은 "손명오는 살아있다", "죽은 거 아니죠?", "살아있다고 해주세요"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넷플릭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 이혼' 지연수, “'핏덩이' 암검사 받아야하는데…” 충격 고백. 투잡 뛰며 억대 빚 갚아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손석희, 새해 맞이를 지하 대피소에서..전쟁 지역 취재 중 아찔 상황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