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퓨어+시크+청순

김도곤 기자 2023. 1. 19. 0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보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배우 남보라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남보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남보라는 여전히 변함이 없는 동안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내추럴하면서도 맑은 퓨어한 매력부터 시크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까지 정반대 무드의 스타일링들도 모두 소화했다

특히 블랙 컬러의 터틀넥 상의 착장 컷에서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한층 깊어지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는 비주얼과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냈다. 어깨에 살짝 닿는 헤어 스타일링에 이목구비의 윤곽만 살린 퓨어한 메이크업으로 남보라만의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가 표현됐다.

남보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지난 2006년 KBS 시트콤 드라마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한 남보라는 영화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톱스타 유백이’ 등을 통해 배우로서 다양한 천의 얼굴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에는 드라마 ‘오늘의 웹툰’을 통해 당차면서도 마성의 인물 장혜미 역으로 호평을 이끌어내는 등 안정된 연기력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현재 JTBC ‘차이나는 K-클라스’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친근한 이미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한편, 남보라는 노란우산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돼 소기업·소상공인의 안정적 생활 및 사업 재기를 돕는 제도 홍보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도 발휘하고 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