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송영규 특별출연, 이보영과 미묘한 신경전 예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영규가 JTBC '대행사'에 특별출연 한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극본 송수한/연출 이창민)에서 배우 송영규가 전(前) PR협회 회장이자 우원그룹 마케팅 전무 황석우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송영규의 다음 행보는 연극이다.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에서 송영규는 투자자 '페니맨' 역으로 다이나믹한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송영규가 JTBC ‘대행사’에 특별출연 한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극본 송수한/연출 이창민)에서 배우 송영규가 전(前) PR협회 회장이자 우원그룹 마케팅 전무 황석우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황석우는 법으로 못해내는 일도 여론을 만들면 해낼 수 있다고 믿는 인물. 이보영이 연기하는 고아인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으로 ‘대행사’의 텐션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송영규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우월한 하루’, 영화 ‘브이아이피’, 극한직업’, ‘공기살인’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단하며 천의 얼굴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OTT 오리지널 시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쉼 없이 도전하며 배우로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송영규의 다음 행보는 연극이다. 오는 28일 한국 초연 개막을 앞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10년 만에 무대에 서는 것.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에서 송영규는 투자자 ‘페니맨’ 역으로 다이나믹한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YK미디어플러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40년 뒤 이 모습” 백발의 아이돌 등장 ‘깜짝’(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이하늬 “김태희 보디가드 출신→미코 출전하라는 母와 충돌, 딸 낳고 화해”(유퀴즈)[어제TV]
- 추신수 “계약금 1400억 받고 1200평 집부터 사→2천만원 회식비 한턱”(옥문아들)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
- 황보라, 시父 김용건도 놀랄 흑역사 졸업사진 “그래도 중상위권이었어요”
- 제시카, 中 가더니 속옷만 입은 파격 근황‥같은 사람 맞아?
- 9기 옥순, 럽스타 삭제로 결별설…♥골프 사업 연하남도 새 계정 만들어
- 방탄소년단 진, 직접 공개한 수료식 인증샷…이렇게 잘생긴 조교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