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재밌게 잘 생활하고 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31·본명 김석진)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했다.
진은 지난 1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군복을 입은 사진을 올리며 "재밌게 잘 생활하고 있어요"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군대 허가받고 사진 한 장 올려봅니다. 아미들도 항상 행복하시고 잘 지내세요"라고 썼다.
진은 지난달 13일 방탄소년단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해 경기도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31·본명 김석진)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했다.
진은 지난 1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군복을 입은 사진을 올리며 “재밌게 잘 생활하고 있어요”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군대 허가받고 사진 한 장 올려봅니다. 아미들도 항상 행복하시고 잘 지내세요”라고 썼다.
진은 지난달 13일 방탄소년단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해 경기도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대했다. 신병 교육 기간 중 엔훈련병 조교 선발에 최종 합격해 자신이 훈련을 마친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군 생활을 이어간다.
진은 2024년 6월 12일 전역할 예정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해서 선물했더니” 받는 족족 당근마켓 되팔기…벌금 주의보
- 두돌 아기 몸에 피멍…“멍크림 발라줬다”는 보육교사 소행이었다
- “핸들도 안 잡고 운전해?” 솔로들 위험한 데이트, 방통위도 ‘화들짝’
- 지하철서 태연하게 담배 피운 남성…"신고한다" 말해도 아랑곳
- 목동 아파트 마저 최고가서 6억 '뚝'…안전진단 약발 어디로 [부동산360]
- “송혜교 복수 이 정도일 줄은” 넷플릭스 이용자 1년 새 최대치 찍었다
- “회사 출근이 그렇게 끔찍한가?” 돈보다 ‘재택 근무’ 택한 직장인들
- “다들 연봉에 얼마나 불만이 많으면” 연봉협상 유명 강사 ‘유혹’
- “최민식 반전극 2월까지 기다려” 디즈니 ‘꼼수’에 뿔난 이용자들
- “친자식 맞다” UN 김정훈, 임신 공개한 前연인 상대 소송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