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조성윤과 서로 연애 상담 했다"(퍼펙트라이프)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윤소이가 남편인 뮤지컬배우 조성윤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윤소이는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소이는 "남편과 어떻게 만나서 결혼했는지?"라는 이성미의 물음에 "대학교 동문이다. 선후배 사이인데"라며 "남편이 선배니까 한참을 오빠라고 했는데 동갑인 거야. 심지어 저보다 생일이 한 달 느리더라. 그래서 그걸 안 후부터 1~2년간 친구로 지냈다. 그러다가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문자로 고백을 하면서 연인에서 부부가 되고 이젠 부모가 됐다"고 답했다.
이에 이성미는 "친구로 지냈을 때 남자 사람 친구니까 연애 상담도 남편에게 했는지?"라고 물었고, 윤소이는 "다 했었다. 왜냐면 그때는 친구였으니까. 남편은 전 여자친구 상담, 저는 전 남자친구 상담을 했었다"고 솔직히 답해 놀라움을 더했다.
그러자 현영은 "서로 과거를 많이 알고 결혼하면 부부 싸움할 때 불리할 텐데?"라고 물었고, 윤소이는 "사실 제 거는 많이 오픈하지 않았거든"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일동 안도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관찰해 따라 해도 좋을 '굿 시그널'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을 찾아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 군단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