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이경규 윤종신 치아교정 동기, 비슷한 시기에 넣어”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이경규와 윤종신이 치아교정 동기라 폭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와 이경규는 티격태격 입담을 자랑했다.
먼저 김구라가 2년 전 이경규가 김숙에게 연예대상을 뺏기고 다음 해 일부러 방송 스케줄을 잡고 불참했다는 소문을 폭로하자 이경규는 '라디오스타'에 김구라를 추천한 사람이 자신이라 자부하며 "배은망덕하다"고 몰았다.
이어 김구라는 "이경규가 윤종신과도 인연이 있다. 치아교정 동기다. 비슷한 시기에 넣었다"며 이경규의 치아교정 TMI도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구라가 이경규와 윤종신이 치아교정 동기라 폭로했다.
1월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와 이경규는 티격태격 입담을 자랑했다. 먼저 김구라가 2년 전 이경규가 김숙에게 연예대상을 뺏기고 다음 해 일부러 방송 스케줄을 잡고 불참했다는 소문을 폭로하자 이경규는 ‘라디오스타’에 김구라를 추천한 사람이 자신이라 자부하며 “배은망덕하다”고 몰았다.
이어 김구라는 “이경규가 윤종신과도 인연이 있다. 치아교정 동기다. 비슷한 시기에 넣었다”며 이경규의 치아교정 TMI도 폭로했다. 이경규는 거듭 “참 배은망덕”이라며 “없는 이야기면 확 집어던지겠는데”라고 웃었다.
뒤이어 안영미가 “본인이 꽂아준 김구라가 잘하고 있는 것 같냐”고 묻자 이경규는 “잘하고 있다. 철저히 자기 위주다. 농약형 개그다. 재미있는 이야기에 농약을 뿌려서 뒤에 나올 개그를 다 잘라버린다”고 답했다. 김구라는 “요즘 상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직접 공개한 수료식 인증샷…이렇게 잘생긴 조교라니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日 매체, 합성 사진으로 르세라핌 채원 열애 주장 보도 눈살
- 서주원, 전처 아옳이 불륜 폭로에 “돌발행동 황당” 법적 대응 예고[전문]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놀랄 금발 머리 “마음에 들었어”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