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유연정, 웹툰 ‘신부가 필요해’ 컬래버 음원 ‘Secret Love’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 18. 21: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UMMIT 제공



걸그룹 우주소녀(WJSN) 유연정이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했다.

우주소녀 유연정이 참여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Secret Love(시크릿 러브)’가 18일 오후 6시 발매됐다.

‘Secret Love’는 인기 네이버 웹툰 ‘신부가 필요해’(공동제작 피플앤스토리, 바이포엠스튜디오/원작 박수정/작가 루홍, 미니)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유연정의 보컬 특성을 극대화해 만들었다.

유연정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맑은 목소리에 더해진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이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스트링 사운드와 보컬이 감동을 배가한다.

또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고 곁을 지켜주는 사람에게 “다 알고 있다. 모두 느껴지니 천천히 시작해도 된다”는 고백을 전하는 가사로 작품의 서사를 아름답게 완성할 예정이다.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드라마, 영화, 도서, 웹툰, 미술, 사진, 공연 등 문화 콘텐츠의 장르 경계를 허물고 작품이 지닌 서사와 스토리를 콘셉트로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키는 감성 프로젝트다.

가수 한동근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I’ll Be(아이 윌 비)’에 이어 유연정의 감수성이 돋보이는 ‘Secret Love’를 통해 ‘신부가 필요해’와 어떤 감성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유연정이 가창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Secret Lov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