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설 명절 앞두고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mi80@pressian.com)]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학교법인 한국폴리텍Ⅲ대학 이덕수 학장은 설 명절을 앞둔 18일 춘천 동산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은 한국폴리텍Ⅲ대학에서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한 청렴캠페인의 하나로 이덕수 학장을 비롯한 춘천캠퍼스 전 교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학교법인 한국폴리텍Ⅲ대학 이덕수 학장은 설 명절을 앞둔 18일 춘천 동산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은 한국폴리텍Ⅲ대학에서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한 청렴캠페인의 하나로 이덕수 학장을 비롯한 춘천캠퍼스 전 교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에 참여했다.
모금한 금액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교환해 동산면 내 독거노인 등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이덕수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대학으로서 지역 내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는 3월 중순까지 2년제 학위과정과 교육비가 전액 무료인 전문기술·하이테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깨진 대한민국 외교
- "위선을 실천하는 문학", "괴물의 귀환" … 고은 복귀에 문화계 분노
- 이재명, 대장동 의혹 직접 검찰 출석키로…"아무 잘못도 없지만"
- 양금덕 할머니, 강제동원 배상금 두고 "내일 죽어도 한국 돈 안받아"
- 전장연과 '비공개 합동 면담' 주장하는 오세훈 속내는?
- 풀려난 그레타 툰베리 '석유 추출 중단' 서명 운동 이끌어
- 이재명, 檢진술서 공개로 정면돌파 "한 푼 사적 이익 취한 바 없어"
- 국정원 민주노총 압수수색…"윤 정부 이후 과거로 회귀" 강력 비판
- 우려가 현실로...둔촌주공 재건축, 대규모 미계약 발생
- 김기현, "김장연대 철 지났다"더니 "장제원, 당 이끌 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