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2월부터 미국 9개 도시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가 2023년 미국투어를 개최한다.
18일 드림캐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미국투어 '리즌 : 메이크스 드림캐쳐 2023' 개최 소식을 전했다.
최근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싱글이자 팬송인 '리즌' 발매로 국내외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에게 남다른 선물을 안겨준 드림캐쳐는 미국투어로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올 한해도 다채로운 활약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드림캐쳐가 2023년 미국투어를 개최한다.
18일 드림캐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미국투어 ‘리즌 : 메이크스 드림캐쳐 2023’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2월 28일 애틀란타를 시작으로 3월 2일 워싱턴 D.C, 4일 뉴욕, 6일 레딩, 10일 시카고, 12일 덴버, 15일 어빙, 18일 오클랜드, 20일 로스앤젤레스까지 미국 9개 도시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을 만난다.
데뷔 이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월드투어 첫발을 뗐던 드림캐쳐는 남미, 유럽, 미국 등 점차 투어 반경을 넓히며 성장을 해왔다. 특히 지난해 6월 약 3년 만에 열린 미국투어 당시 LA부터 뉴욕, 루이빌, 샌프란시스코 등 다수의 도시에서 전석 매진을 달성했고, 전 공연 92%라는 티켓 판매율을 자랑하며 공연을 거듭할 수록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투어마다 보는 재미가 가득한 다채로운 연출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장르를 아우르는 세트리스트 등으로 ‘공연 맛집’ 진수를 보여주는가 하면, 자주 볼 수 없는 현지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활발한 소통 역시 잊지 않고 있어 이번 미국투어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싱글이자 팬송인 ‘리즌’ 발매로 국내외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에게 남다른 선물을 안겨준 드림캐쳐는 미국투어로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올 한해도 다채로운 활약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