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C브랜드 속 아찔한 크롭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설현이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였다.
18일 설현은 무지개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 속 설현은 C브랜드의 작은 백팩을 맨 채 남색 코트를 입고 C브랜드 로고가 확연한 미디움 길이의 부츠를 신어 귀엽고도 고급스러운 겨울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코트를 벗은 사진에서 설현은 니트로 된 카디건과 치마 세트 차림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현이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였다.
18일 설현은 무지개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 속 설현은 C브랜드의 작은 백팩을 맨 채 남색 코트를 입고 C브랜드 로고가 확연한 미디움 길이의 부츠를 신어 귀엽고도 고급스러운 겨울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코트를 벗은 사진에서 설현은 니트로 된 카디건과 치마 세트 차림으로 나타났다. 카디건은 숏 기장으로, 설현은 앞섶을 일부러 잠그지 않아 몸에 꼭 맞는 크롭 이너를 보였다. 또한 니트 치마도 그의 늘씬한 몸매에 꼭 핏이 되어 편안해 보이지만 이러한 몸매가 아니면 입기 쉽지 않은 듯한 느낌을 뽐냈다.
네티즌들은 "화려한데 뭔가 독특함", "되게 예쁜데 함부로 못 입을 패션"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설현은 얼마 전 종영한 ENA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설현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