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송혜교, 파트2 공개일 확정과 동시에 화제성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 송혜교가 화제성을 '올킬'했다.
18일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K-콘텐츠 출연자 부문' 조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송혜교가 1위에 올랐다.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 공개한다.
4위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김혜자가 1.26%를 기록하면서 TV 비드라마 중에서는 유일하게 Top 20에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더 글로리' 송혜교가 화제성을 '올킬'했다.
18일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K-콘텐츠 출연자 부문' 조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송혜교가 1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는 TV와 OTT의 드라마/시리즈와 비드라마/SHOW에 출연한 출연자 1956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로써 송혜교는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송혜교는 전체 출연자를 통해 발생한 총 화제성 중 4.93%를 차지했다. 같은 작품에 출연한 임지연이 2.09%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 공개한다.
디즈니+ '카지노' 주인공 최민식은 1.78%로 3위다. 4위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김혜자가 1.26%를 기록하면서 TV 비드라마 중에서는 유일하게 Top 20에 진입했다. 5위는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 주연 김남길이다.
뒤를 이어 6위와 7위에는 TV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tvN '일타 스캔들' 정경호와 전도연이 각각 점유율 1.16%와 1.14%로 올랐다. 그 뒤로 SBS '법쩐'의 이선균, '더 글로리'의 정성일, JTBC '대행사'의 주인공 이보영 순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