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고향 충북에 기부한도 최고액 쾌척…나영석 PD 이어 2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해진이 고향을 위해 기부했다.
1월 17일 충북도에 따르면 유해진은 최근 NH농협은행을 통해 충북도에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유해진이 참여한 고향사랑기부제는 주소지 외 지역에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기부처인 지자체는 답례로 지역특산품을 전달하는 제도다.
충북도에 해당 제도 최고액을 기부한 건 두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유해진이 고향을 위해 기부했다.
1월 17일 충북도에 따르면 유해진은 최근 NH농협은행을 통해 충북도에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유해진이 참여한 고향사랑기부제는 주소지 외 지역에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기부처인 지자체는 답례로 지역특산품을 전달하는 제도다. 500만 원이 최고액이다.
충북도에 해당 제도 최고액을 기부한 건 두 번째다. 앞서 나영석 PD가 500만 원을 쾌척했다. 나영석과 유해진은 최근 tvN 예능 '삼시세끼' 시리즈, tvN 예능 '스페인 하숙' 등을 함께 찍은 절친 사이다.
김영환 충북지사는 "지역 유명 인사들의 연이은 기부가 충북의 저력이다"며 "기부금을 지역 발전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밝혔다.
유해진은 지난해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올빼미',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에 출연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직접 공개한 수료식 인증샷…이렇게 잘생긴 조교라니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日 매체, 합성 사진으로 르세라핌 채원 열애 주장 보도 눈살
- 서주원, 전처 아옳이 불륜 폭로에 “돌발행동 황당” 법적 대응 예고[전문]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놀랄 금발 머리 “마음에 들었어”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