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즐겁다"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호캉스쿨링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리아나관광청이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 사이판으로 떠나는 '호캉스쿨링 여행'을 18일 공개했다.
마리아나관광청에 따르면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호캉스쿨링 패키지는 최소 2주 이상의 일정으로 안전한 휴양 리조트 투숙과 정기적인 영어 튜터링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영어 튜터링과 사이판 내 국제학교에서의 단기 스쿨링은 여행 시기에 따른 병행 및 선택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리아나관광청이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 사이판으로 떠나는 '호캉스쿨링 여행'을 18일 공개했다.
마리아나관광청에 따르면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호캉스쿨링 패키지는 최소 2주 이상의 일정으로 안전한 휴양 리조트 투숙과 정기적인 영어 튜터링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영어 튜터링과 사이판 내 국제학교에서의 단기 스쿨링은 여행 시기에 따른 병행 및 선택이 가능하다.
사이판 현지 스쿨링이 진행되는 오전과, 월드리조트에서의 별도 튜터링이 진행되는 낮 시간 동안 성인 보호자는 휴양 리조트에서 편히 휴식을 즐길 수 있다다. 월드리조트는 해당 패키지에 조식과 석식을 포함하여 성인 보호자의 편의를 제고했으며, 일부 사이판 내 투어 및 호텔 무료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서태평양에 위치한 마리아나 제도는 사이판, 티니안, 로타 등의 주요 섬으로 구성된 환상적인 낙원으로, 가족 여행객, 모험 및 스포츠를 즐기는 여행객뿐만 아니라 열대 기후의 안식처를 찾는 비즈니스 여행객에게도 재미와 감동을 함께 선사하는 곳이다. 로타 및 티니안과 같은 이웃 섬으로는 '스타마리아나스에어'를 통해 여행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