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두산인프라코어 새 건설장비 브랜드 '디벨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1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건설장비 브랜드 '디벨론(DEVELON)'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2021년 8월 HD현대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된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오는 3월부터 모든 건설기계 장비에 두산(DOOSAN) 대신 새 브랜드인 디벨론을 부착할 방침이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브랜드명 변경에 이어 올 상반기에 회사 이름에서도 두산을 빼기로 가닥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1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건설장비 브랜드 ‘디벨론(DEVELON)’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디벨론은 ‘Develop’(발전하다)과 ‘Onwards’(앞으로 나아가는)의 합성어다.
2021년 8월 HD현대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된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오는 3월부터 모든 건설기계 장비에 두산(DOOSAN) 대신 새 브랜드인 디벨론을 부착할 방침이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브랜드명 변경에 이어 올 상반기에 회사 이름에서도 두산을 빼기로 가닥을 잡았다. 새로운 회사 이름은 올 상반기 주주총회를 통해 확정한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셔야 이긴다"…'일당 50만원 이상' 귀한 몸 된 직업
- '공시가 7.8억' 고덕동 아파트, 팔린 가격이…눈물의 땡처리
- "삼성 할인 행사 169만원짜리 가전, 온라인서 봤더니…" 황당
- 레깅스 열풍에 없어서 못 팔더니…한방에 떴다가 추락한 회사 [안재광의 대기만성's]
- "적자 쌓여 더는 감당 못할 지경"…독이 된 '초특가 할인'
- 신동엽 "♥PD와 결혼한 이유는 오은영 덕분, '미우새' 될뻔했는데"('오은영 게임')
- 박민영, 논란 딛고 '독보적 비주얼' 자랑 [화보]
- [종합] 외도 목격했다는 아옳이 VS 법적 대응한다는 서주원, 끝나버린 4년 결혼史
- 가수 김정훈, '임신 사실 공개' 前연인 상대 소송 패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