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호캉스쿨링..아이는 영어 놀이, 어른은 휴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이판,티니안,로타섬 등을 거느린 마리아나관광청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사이판)으로 떠나는 '호캉스쿨링 여행'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이판 월드리조트(Saipan World Resort)에서 제공하고 있는 호캉스쿨링 패키지는 최소 2주 이상의 일정으로 안전한 휴양 리조트 투숙과 정기적인 영어 튜터링을 포함하는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사이판,티니안,로타섬 등을 거느린 마리아나관광청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사이판)으로 떠나는 ‘호캉스쿨링 여행’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이판 월드리조트(Saipan World Resort)에서 제공하고 있는 호캉스쿨링 패키지는 최소 2주 이상의 일정으로 안전한 휴양 리조트 투숙과 정기적인 영어 튜터링을 포함하는 여행이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영어 튜터링과 사이판 내 국제학교에서의 단기 스쿨링은 여행 시기에 따른 병행 및 선택이 가능하다.
한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보다 편안하게 자녀의 해외 영어 튜터링을 해보는 에듀테인먼트 영어 놀이 겸 휴양이다.
사이판 현지 스쿨링이 진행되는 오전과, 월드리조트에서의 별도 튜터링이 진행되는 낮 시간 동안 성인 보호자는 휴양 리조트에서 편히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특별하다.
월드리조트는 해당 패키지에 조식과 석식을 포함하여 성인 보호자의 편의를 제고했으며, 일부 사이판 내 투어 및 호텔 무료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조건이라고 관광청은 설명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해서 선물했더니” 받는 족족 당근마켓 되팔기…벌금 주의보
- “주 3일도 많다 주 2일 근무 도입”…파격 실험 나선 이 회사 어디?
- 두돌 아기 몸에 피멍…“멍크림 발라줬다”는 보육교사 소행이었다
- “연봉 1억원 직장 알아보려다” 졸지에 세상에 ‘내 연봉’ 공개
- “120만원 더 받는 법 알려드려요” 연봉협상 1타 강사 뜨니 ‘난리’
- “제발 우리집 좀 지어주세요”…공사비 인플레 날벼락 맞은 재건축 [부동산360]
- “친자식 맞다” UN 김정훈, 임신 공개한 前연인 상대 소송 패소
- “속쓰림엔 ‘겔포스’로 떼돈 벌더니” 800억 베팅 30대 재벌 3세, 여기에 꽂혔다
- “송혜교 복수 이 정도일 줄은” 넷플릭스 이용자 1년 새 최대치 찍었다
- “밥 먹으러 회사 가나요?” ‘판교 맛집’ 카카오에 되레 뿔난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