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2023 퍼스트브랜드' 남배우 부문 수상…'정명석의 명석한 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기영이 2023년이 기대되는 배우로서 대외적 인정을 받았다.
18일 나무엑터스 측은 강기영이 최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남자배우(드라마) 부문 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이 2023년이 기대되는 배우로서 대외적 인정을 받았다.
18일 나무엑터스 측은 강기영이 최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남자배우(드라마) 부문 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투표를 통해, 다음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41만3819명의 소비자투표와 함께 수상선정됐다.
강기영은 지난해 화제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정명석’ 역을 맡아, 섬세한 눈빛 연기와 말맛, 애드리브 등 '캐릭터 소화제' 매력을 발휘한 바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강기영은 “2022년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 역을 맡아 정말 과분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올해 2023년을 수상과 함께 시작하게 돼 너무 감개무량하다”라며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기영은 금일(18일) 극장개봉작 '교섭'과 함께 새해 첫 행보를 시작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KARD) BM, 23 F/W 파리 패션위크 참석…'글로벌 패션 핫피플' 입증
- 비투비 육성재, 2023년 쏟아질 '냉온미남 비주얼'…새 프로필 공개
- [종합] 송골매, '40년만의 무대로 전하는 세대공감의 록 날개짓' (KBS 설 대기획 간담회)
- [엔터테인&]2023 설 연휴 방송 돋보기
- [엔터테인&]TV만큼 핫한 2023 설맞이 OTT
- 아이패드·맥북도 OLED 탑재
- 조광페인트 "5G 음영지역 페인트칠로 없애"
- [단독]에디슨모터스, 법정관리 돌입…"새 주인 찾겠다"
- 베스핀글로벌, UAE 1위 통신사와 클라우드 합작법인 설립
- K-애그테크, UAE 이어 다보스서도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