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다른 사람이 아기 대신 낳아줬다고..” 루머 고백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자신의 출산과 관련된 루머를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영화 '유령'의 주역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서현우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이하늬에게 "애를 낳으시고 나서 더 예뻐졌다"고 감탄했고 이에 아하늬는 "그렇지는 않은데 '다른 사람이 낳아준 아이로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라며 항간에 떠도는 헛소문을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영화 '유령'의 주역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서현우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이하늬에게 "애를 낳으시고 나서 더 예뻐졌다"고 감탄했고 이에 아하늬는 "그렇지는 않은데 '다른 사람이 낳아준 아이로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라며 항간에 떠도는 헛소문을 이야기했다. 이어 "생각보다 운동을 해놨더니 적금을 타듯이 회복이 빨랐다"며 출산 후 회복이 빠를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지난 2021년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지난해 6월 딸을 품에 안은 이하늬는 "이제 (태어난 지) 7개월 정도 됐다"며 딸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이에 김태균은 "딸 사진을 보여줬는데 예쁘다"고 말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사교육비 월 8백만원' 논란 율희, 첫째 아들, 발레 수업 中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