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보다 월드컵 많이 간 이경규, 오킹에 예능 전수까지···'라디오스타' 800회 특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이경규가 축구선수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가 많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연해 800회를 축하하며 입담을 뽐내는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꾸며진다.
7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경규는 자신의 예능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 그는 레전드 월드컵 예능인 '이경규가 간다'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이경규가 축구선수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가 많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연해 800회를 축하하며 입담을 뽐내는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꾸며진다.
1981년 제1회 MBC 개그 콘테스트로 데뷔한 이경규는 지금까지 대한민국 예능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예능 대부다. 그는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공로상을 비롯해 3사 연예대상에서 모두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7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경규는 자신의 예능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먼저 레전드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이자 전 국민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던 ‘양심냉장고’를 소환한다. 그는 ‘양심냉장고’의 내용이 학교 교과서에 실렸다고 밝히며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레전드 월드컵 예능인 ‘이경규가 간다’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지금까지 총 7번 월드컵을 찾아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가 더 많다고 자랑함과 동시에 월드컵 현장에서 경험했던 각종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경규는 지난달 막을 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방문기를 대방출한다. 그는 하마터면 경기장에 못 들어갈 뻔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이경규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데뷔 42년 만에 ‘이것’에 도전한다고 전격 선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이경규가 도전한다고 밝힌 ‘이것’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번 특집에는 구독자 수 186만 명을 보유한 대세 크리에이터 오킹도 출격한다. 솔직하고 차진 입담으로 구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그는 이경규의 새로운 ‘수발러’로 등극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킹은 최근 이경규와 예능 촬영차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다녀온 소감을 전한다. 그는 이경규의 두 얼굴에 혼란을 겪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예능 대부인 이경규에게 방송 노하우를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지윤 인턴기자 leejy1811@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현장] 800회 맞은 '라디오스타', 위기 극복하고 토크쇼 천수의 길로(종합)
- 르세라핌 김채원·래퍼 출신 男 열애?…日 매체, 합성 사진으로 황당 보도
- [오영이](영상) '스위치' 예상되지만 보고 싶은, 쉴 틈 없는 코미디 향연
- [오영이] '교섭' 짜임새 완벽하지만, 결정적 한 방은 부족
- '더 시즌즈' 박재범 '아이유·뉴진스 섭외하고파, 화제성 높을 것' [SE★현장]
- '더 시즌즈' PD '시즌제 기획, 유희열 논란 여파 아냐…선입견 깨고파' [SE★현장]
- [OTT다방] 퇴마 판타지 '아일랜드', 파트2가 기다려지는 이유
- '교섭' 현빈 '황정민과 연기하며 많이 배워…한 번 더 함께하고 싶다'[SE★현장]
- 연상호 감독 '故 강수연, '정이' 영화화 원동력'…김현주·류경수 눈물 [SE★현장]
- [오영이] ‘더 퍼스트 슬램덩크’, 실망시키지 않는 압도적 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