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전국 대표 의정부 '오뎅식당' 밀키트 240세트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부대찌개를 대표하는 오뎅식당이 지역사회 환원에도 앞장서고 귀감이 되고 있다.
18일 경기 의정부시에 따르면 지역을 대표하는 부대찌개 전문점 오뎅식당이 지난 16일 의정부2동주민센터에 부대찌개 밀키트(2인분) 240세트를 기부했다.
권대익 의정부2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뎅식당 대표와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며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의정부2동주민센터도 더 큰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의정부부대찌개를 대표하는 오뎅식당이 지역사회 환원에도 앞장서고 귀감이 되고 있다.
18일 경기 의정부시에 따르면 지역을 대표하는 부대찌개 전문점 오뎅식당이 지난 16일 의정부2동주민센터에 부대찌개 밀키트(2인분) 240세트를 기부했다.
이같은 선행의 결과 오뎅식당은 지난 2022년 ‘의정부시 아름다운 나눔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올해는 지역 내 지체장애인협회와 아동양육시설, 주민센터 등에 기부를 이어가며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민우 오뎅식당 대표는 “설을 맞아 의정부 내 어려운 이웃이 많은 의정부2동에 기부를 결정했다”며 “혼자 사는 어르신이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나눔문화를 고루 실천하는 오뎅식당이 되겠다”고 말했다.
권대익 의정부2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뎅식당 대표와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며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의정부2동주민센터도 더 큰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구니와 속복 입고..", 추가 성추문에 쫓겨난 해인사 주지
- "아저씨가 맞으면서 비는 소리가"..10대 집단폭행 수사 착수
- 김건희 '군복 센터' 논란에 김정숙 소환…"폼 내려고 입는 거 아냐"
- '빌라왕 막자'…보증금 1000만원부터 집주인 체납세금 볼 수 있다
- 르세라핌 김채원, 황당 열애설… "사실 아냐"
- [단독]UN 김정훈 '임신중절' 논란 前여친에 1억 손배소 냈다 '패소'
- 7.8억 아파트가 6억원에…공시가 보다 싸게 팔린 아파트 800건 달해
- [단독]7분 일하고 4시간 초과근무비 타 간 국방홍보원 군인
- "연락하면 죽어"…40대 스토커 잔혹 살해한 20대女[그해 오늘]
- LPG 허윤아 "집에서 벗고 있어…웃통 벗고 밥 먹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