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경맑음, 2주만에 7㎏ 감량‥다섯째 육아 중에도 꾸준한 몸 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다섯째 출산 후 근황을 공개했다.
경맑음은 1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그래도 많이 빠졌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경맑음은 최근 태어난 다섯째 아들을 품에 안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 경맑음은 "사진은 출산 후 히어로 몸무게도 빠지지 않은 일주일 전 몸무게 사진을 남겨드리며"라는 글과 함께 61.97kg 몸무게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코미디언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다섯째 출산 후 근황을 공개했다.
경맑음은 1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그래도 많이 빠졌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경맑음은 최근 태어난 다섯째 아들을 품에 안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영상과 함께 54.5kg으로 찍힌 체중계 사진도 공개했다.
이어 청바지 지퍼를 다 채우지 못한 사진에는 “아직은 청바지가 무리인가. 오빠가 너무 당연한 거 아니냐고 걱정 말라고 한다”라고 적었다.
경맑음은 “조리원에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청바지를 입어봤는데 단추가 안 잠기는 거예요, 임신 전 몸무게까지는 바라지 않지만”이라며 꾸준히 체중 관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1일 경맑음은 “사진은 출산 후 히어로 몸무게도 빠지지 않은 일주일 전 몸무게 사진을 남겨드리며”라는 글과 함께 61.97kg 몸무게 인증샷을 공개했다. 2주 만에 약 7kg가 빠진 상태다.
한편 경맑음은 2009년 9세 연상 정성호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12월 18일 다섯째 아들 출산 소식을 전했다.
(사진=경맑음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서주원, 전처 아옳이 불륜 폭로에 “돌발행동 황당” 법적 대응 예고[전문]
- 日 매체, 합성 사진으로 르세라핌 채원 열애 주장 보도 눈살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놀랄 금발 머리 “마음에 들었어”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