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페로x김호중 '엔드리스' 커버 열풍…유미‧이우‧김영호도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와 김호중이 함께한 '엔드리스' 커버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배우 김영호와 음원 강자 가수 유미와 이우, 서울은 각종 SNS를 통해 에스페로ㆍ김호중의 '엔드리스' 커버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천둥호랑이' 창법의 주인공 권인하, 가수 리누와 김용진 등 다양한 가수들이 에스페로ㆍ김호중의 '엔드리스' 커버에 참여해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와 김호중이 함께한 '엔드리스' 커버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배우 김영호와 음원 강자 가수 유미와 이우, 서울은 각종 SNS를 통해 에스페로ㆍ김호중의 '엔드리스' 커버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배우 김영호와 지난해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사랑은...죽었다'를 발매한 가수 유미는 강렬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엔드리스'를 열창해 보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가수 이우와 서울 또한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며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앞서 ‘천둥호랑이’ 창법의 주인공 권인하, 가수 리누와 김용진 등 다양한 가수들이 에스페로ㆍ김호중의 '엔드리스' 커버에 참여해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호중이 특급 지원에 나선 에스페로는 지난해 말 '엔드리스'로 데뷔했다. 앨범 발매 5일 만에 멜론 톱100 차트에 진입했고, 지난 15일엔 64위를 차지했다. '목소리 천재'로 불리는 이들의 수식어에 걸맞은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에스페로는 18일 김호중과 함께 네이버 나우에서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 스페셜 쇼를 개최, 연이어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까지 진행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에스페로ㆍ김호중의 '엔드리스' 커버 영상은 각 아티스트 SNS에서 볼 수 있다.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출연하는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 스페셜 쇼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