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하루를 씻어낸다…나만의 행복한 순간엔

신혜림 기자(haelims@mk.co.kr) 2023. 1. 18. 16: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출시
샤워의 행복한 가치 선물하는
새로운 보디케어 브랜드 선봬
170년 전통 佛 향료社와 개발
찬란·열망·사색…3가지의 향
보디워시·보디밀크 시작으로
룸미스트·디퓨저도 순차출시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벨먼 퍼퓸드 리추얼' 보디워시 제품.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보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보디케어 브랜드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관계자는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가 단순한 샤워젤 그 이상의 향기 리추얼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의 순간을 선물하고, 샤워 그 이상의 가치로 다가가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보디워시와 보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 로베르테와 공동 개발한 세 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시간이 멈춘 듯 마치 꿈에 그리듯 벅차오르는 천국 같은 순간을 표현했다.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는데,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는 콘셉트다.

두 번째 무드는 내면에 숨어 있던 열정이 불꽃처럼 끓어오르는 순간을 그린 '열망(MOOD #1)'이다. 이슬 맺힌 촉촉한 나무에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 거침없이 타오르는 열망의 모습을 향기에 담았다.

세 번째 무드는 사색하는 새벽에 온전한 자아를 느끼는 힐링의 순간 '그래, 나 잘살고 있다'는 마음을 담은 '사색(MOOD #0)'이다. 새벽녘 고요한 숲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인데, 한적한 사원에서 명상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보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 샤워한 뒤에도 당기지 않게 관리해준다. 우유처럼 부드러운 보디밀크는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보디워시, 보디밀크 등 보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룸 미스트,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관계자는 "고객들이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사용하며 샤워하는 시간이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 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텍스처로 하루를 보상받는 가치 있는 순간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혜림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