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통해 다양한 학습, 높은 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 지난 28일 '제8회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GPBA) 대상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에서 영예의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메타게임은 향후 다양한 3D 게임 제작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핵심 개념들을 자연스럽게 학습하고, 게임의 재미와 흥미적 요소를 활용해 일상의 여러 현안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가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메타게임 (대표 정현우)가 지난 28일 ‘제8회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GPBA) 대상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에서 영예의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메타게임은 향후 다양한 3D 게임 제작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핵심 개념들을 자연스럽게 학습하고, 게임의 재미와 흥미적 요소를 활용해 일상의 여러 현안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가고자 한다.
메타게임 관계자는 “메타엔터프라이즈 게임 엔진개발 기술력과 메타시스(METASIS)의 메타버스 창작플랫폼 그리고 게임학과 교수님들과 프로게이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eSports의 장을 새롭게 열어가고자 한다”며 “자체적으로 게임 개발도 하지만 지속적으로 게임개발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좋은 게임들을 발굴하고 함께 키워가는 메타버스 내 게임 포털의 역할도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언니 말이 법이었어요"... '가스라이팅' 피해자는 왜 성매매로 내몰렸나
- 무죄로 끝난 '캄보디아 만삭 아내 사망'... 법원이 인정한 사망보험금은 57억뿐?
- 아옳이, 이혼 심경 토로 "과분한 응원에 눈물 안 멈춰"
- "고향 대신 일본 갑니다"... 설 연휴 해외여행객 70배 폭증
- 류승수, 아내에게 "이혼하는 게 어떻냐" 말한 이유 ('돌싱포맨')
- 매일 마시는 커피... 그 많은 찌꺼기는 어디로 갈까?
- 김정은 "나 암살하려 한 것 안다" 농담에… 폼페이오 "지금도 그렇다"
- 20만 명분 '클럽 마약' 속옷에 숨겨 밀수한 일당 구속기소
- 이재명 "기초적 사리 판단 못 해"...윤 대통령 '이란 발언' 직격
- '배동성 딸' 배수진, 첫사랑과 동거 시작…세 가족 됐다